2020

“눈웃음 심쿵” 이준기, 흑백사진도 뚫고 나오는 ‘잘생김’ [★해시태그][2020.03.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이준기가 눈웃음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준기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종 이모티콘들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카메라를 보고 미소를 짓거나 무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남기고 있다. 특히 그는 흑백사진임에도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준기는 tvN 새 드라마 ‘악의 꽃’에 주연 배우로 캐스팅 돼 문채원과 호흡을 맞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Source: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247060

도지원, 나이 55세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 ‘이준기와 함께’[2020.03.04]

/도지원 인스타그램

배우 도지원이 나이를 믿기 힘든 동안 미모로 이준기와 친분을 자랑했다.

앞서 도지원은 인스타그램에 송년회 인증 사진을 다수 게시하며 동료 배우들과의 친분을 뽐냈다.

특히 도지원은 소녀시대 서현을 비롯해 배우 이준기와도 투샷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서 도지원은 이준기와 화사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나이를 뛰어넘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한편 도지원은 최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온라인뉴스부 news@asiatoday.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Source: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0304002110002

[단독] 이준기·문채원·장희진·서현우, tvN ‘악의 꽃’ 믿보 라인업 확정 (종합)[2020.02.27]

[OSEN=박소영 기자] tvN 새 드라마 ‘악의 꽃’ 캐스팅이 ‘믿보’ 배우들로 채워졌다.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 서현우가 주인공이다.

27일 OSEN 취재 결과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 서현우 등이 ‘악의 꽃’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악의 꽃’은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이야기를 그리는 부부 서스펜스 멜로물이다.

먼저 이준기는 아내와 딸에게 헌신하는 가정적인 남자이지만 알고 보면 현재를 얻기 위해 아내를 완벽히 속여 온 감정이 없는 남자 주인공 백희성으로 분한다. 맡은 역마다 하드캐리했던 그의 서스펜스 멜로물이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채원은 사랑스러운 ‘남편 바라기’이지만 남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기까지 격렬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여자 주인공 차지원을 맡았다. tvN ‘크리미널마인드’ 이후 이준기를 다시 만나 부부로 거듭났다.

맡는 캐릭터마다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했던 장희진은 이준기가 연기하는 백희성의 누나로 변신한다. 이준기와는 2015년 7월 방송된 MBC ‘밤을 걷는 선비’ 이후 5년 만에 재회, 남매 연기를 펼칠 전망이다.

‘해치지 않아’, ‘남산의 부장들’, ‘나의아저씨’, ‘시간’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은 서현우도 ‘악의 꽃’에 캐스팅됐다. 장희진이 맡은 백희성을 좋아하는 인물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연출진도 탄탄하다. KBS에서 ‘여름향기’, ‘꽃보다 아름다워’, ‘오 필승 봉순영’, ‘황진이’ 등을 히트시키고 이후 ‘파라다이스 목장’, ‘아름다운 나의 신부’, ‘공항 가는 길’, ‘시카고 타자기’, ‘마더’, ‘자백’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 받은 김철규 감독이 나섰다.

여기에 촘촘한 글솜씨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신예 유정희 작가가 힘을 보탰다. 참신한 소재와 풍성한 볼거리로 tvN의 2020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Source: http://osen.mt.co.kr/article/G1111317155

[단독] 이준기x문채원, tvN ‘악의 꽃’ 21일 대본리딩..본격 호흡[2020.02.20]

[OSEN=박소영 기자] 이준기와 문채원 주연의 tvN ‘악의 꽃’ 촬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20일 OSEN 취재 결과 ‘악의 꽃’은 21일 모처에서 첫 대본리딩을 가진다. 이준기와 문채원을 비롯한 주요 배우들이 참석해 김철규 감독과 유정희 작가를 만날 전망이다.

‘악의 꽃’은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부부 서스펜스 멜로물이다. 참신한 소재와 풍성한 볼거리로 tvN의 2020년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준기는 아내와 딸에게 헌신하는 가정적인 남자이지만 알고 보면 현재를 얻기 위해 아내를 완벽히 속여 온 감정이 없는 남자 백희성 역을 맡았다. 이준기 표 서스펜스 멜로물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문채원은 천진한 ‘남편 바라기’에서 남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기까지 격렬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여자 차지원으로 분한다. 러블리한 매력이 아닌 다채로운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백’, ‘마더’, ‘공항가는 길’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 받은 김철규 감독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심장을 겨누고 있다. 여기에 탄탄한 필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유정희 작가가 힘을 보탠다.

‘악의 꽃’은 올 하반기 편성을 앞두고 있다. 21일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 스케줄을 조정, 시청자들을 위한 퀄리티 높은 작품을 만들 계획이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Source: http://osen.mt.co.kr/article/G1111313282

“축복 가득한 한 해 되길”..이준기, 새해 인사→’악의 꽃’ 홍보 [★SHOT!][2020.01.24]


[OSEN=이승훈 기자] 배우 이준기가 설연휴 시작과 함께 새해 인사를 전했다.

24일 오후 이준기는 개인 SNS에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축복만 가득한 한해 되시길 기도드릴게요. 설 연휴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요~^^”라며 프로필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이어 이준기는 “새해 차기작 ‘악의꽃’도 기대 많이 해주시구~ 새 프로젝트들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라면서 새 드라마 ‘악의 꽃’ 홍보도 잊지 않았다.

사진 속 이준기는 브라운, 그레이,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의 옷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이준기는 새해 인사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각국의 언어들로도 건네면서 ‘한류배우’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한편, 이준기는 문채원과 올해 방송 예정인 tvN ‘악의 꽃’에 출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이준기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Source: http://www.osen.co.kr/article/G1111298200

이준기, 만찢남의 ‘심쿵’ 하트[2020.01.23]

/사진=배우 이준기 SNS.

배우 이준기가 ‘만찢남’ 같은 외모를 자랑했다.

이준기는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겨울의 마지막까지 감기조심~~”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복도에 서서 한쪽 손을 패딩 코트 주머니에 넣고 옆을 바라보고 있다.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보이는 그의 모습에서 팬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옆 얼굴에서 보이는 이준기의 쭉 뻗은 콧선, 깊은 눈매, 날렵한 턱 선은 순정만화책에서나 등장할 법한 시크한 남주인공의 느낌을 전달한다. 이외에도 파란색 체크 남방 위에 남색 패딩,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센스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각미남 이준기”, “이 세상 미모가 아님”, “턱 선에 베일 것 같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기는 tvN 새 드라마 ‘악의 꽃’에 캐스팅 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http://star.mt.co.kr/stview.php?no=20200123…

[New Drama] “The Flower of Evil”[2020.01.18]

Korean drama “The Flower of Evil” added to HanCinema database

“The Flower of Evil” (2020)

Directed by Kim Cheol-gyoo

Written by Yoo Jeong-hee

Network: tvN

With Lee Jun Gi, Moon Chae Won,…

Synopsis
“The Flower of Evil” is a suspense melodrama about a man who hides his cruel past and changes his identity, while his detective wife tracks down his past.

Broadcast starting date in Korea : 2020

Source: www.hancinema.net/ko…

이준기, tvN ‘악의 꽃’ 캐스팅 “심리묘사 多…문채원과 호흡 기대”[2020.01.15]

배우 이준기가 tvN 기대작 ‘악의 꽃’으로 돌아온다.

이준기의 tvN 드라마 ‘악의 꽃’ 캐스팅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2년 만에 복귀작인 만큼 이준기의 캐스팅 소식은 그 자체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상황.

이준기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악의 꽃’은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이야기를 그린 부부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이다.

극 중 이준기가 맡은 백희성은 아내와 딸에게 헌신하는 가정적인 남자이지만 알고 보면 현재를 얻기 위해 아내를 완벽히 속여 온 감정이 없는 인물. 캐릭터가 지닌 이중적인 내면을 섬세한 심리묘사로 그려낼 이준기의 연기 변신은 벌써부터 수많은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차지원 역으로 문채원이 캐스팅돼 드라마 팬들의 호감이 한층 증폭되고 있다.

이준기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처음 대본을 보자마자 너무나 욕심이 나는 작품이었다. 새로운 도전이 설레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라며 ‘악의 꽃’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심리묘사가 많은 캐릭터다. 많은 연구가 필요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문채원씨와 함께 연기하는 것 역시 기대된다. 멋진 작품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2년 만에 안방 복귀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2020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배우 이준기. 작품에서 선보일 강렬한 연기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악의 꽃’에서 선보일 이준기 표 명품 연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Source: sports.donga.com/3/all/20200115/99236004/1

[공식] 이준기X문채원 ‘악의꽃’으로 재회..부부 호흡[2020.01.14]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준기, 문채원이 tvN의 2020년 기대작 ‘악의 꽃’에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악의 꽃(유정희 극본, 김철규 연출)’은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부부 서스펜스 멜로.7 연출에는 ‘자백’, ‘마더’, ‘공항가는 길’ 등 장르 불문 명품 연출을 선보여온 김철규 감독과 탄탄한 필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유정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극 중 이준기는 아내와 딸에게 헌신하는 가정적인 남자이지만 알고 보면 현재를 얻기 위해 아내를 완벽히 속여 온 감정이 없는 남자 백희성 역을 맡았다. 문채원은 천진한 ‘남편 바라기’에서 남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기까지 격렬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여자 차지원 역을 맡았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온 두 배우가 ‘악의 꽃’을 통해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어떤 연기 변신을 꾀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tvN ‘악의 꽃’은 올해 편성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76/0003519828

Lee Jun Gi and Moon Chae-won Are Starring in TvN’s “The Flower of Evil”[2020.01.14]

Actors Lee Jun Gi and Moon Chae-won are starring in the tvN drama “The Flower of Evil”.

“The Flower of Evil” is a suspense melodrama about a man who hides his cruel past and changes his identity, while his detective wife tracks down his past. It is helmed by PD Kim Cheol-gyoo of works such as “Confession – Drama”, “Mother – Drama” and “Road to the Airport” and written by rookie writer Yoo Jeong-hee.

Lee Jun Gi plays Baek Hee-seong, a devoted and gentle father and husband to his daughter and wife, but a man who has achieved what he has now by lying to his wife. Moon Chae-won plays his wife, Cha Ji-won, who goes through a roller coaster of emotions as she loves her husband dearly, but ends up handcuffing him.

TvN’s “The Flower of Evil” comes out this year.

Source: www.sportsseoul.com/n… & hancinema.net/lee-joon-gi-and-moon-chae-won-are-starring-in-tvn-s-the-flower-of-evil-137722.html?utm

페네그린 X 배우 이준기, 부활초 앰플 광고 영상 공개[2020.01.13]

[스마트경제]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전속모델인 배우 이준기와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분의 상식’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일명 ‘부활초앰플’, ‘초수분앰플’로 불리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제품을 메인으로, 부활초의 강인한 생명력에 대해 다뤘다.

페네그린의 새 광고에서 배우 이준기는 화이트 셔츠의 스타일링으로 페네그린의 깔끔하고 내추럴한 브랜드 콘셉트를 소화했다. 특히 클로즈업 컷을 통해 데뷔 초부터 변함없이 투명하고 맑은 피부의 동안 외모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일명 ‘부활초앰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이준기와 뷰티 유튜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막에서 건초의 형태로 있다가 주변의 수분을 끌어 모으고 유지해 일생을 살아가는 신비한 식물 ‘부활초(트루로즈오브예리코)’의 추출물이 50% 함유돼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저자극 고기능성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은 ‘부활초앰플’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자연을 꿰뚫는 깊은 통찰력으로 찾아낸 순한 성분들로 구성,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선보여 모든 피부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페네그린 광고 영상은 페네그린 공식 유튜브 계정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dailysmart.co.kr/news/articleView.html? … 20955

이준기, 마카오 빛낸 조각 비주얼 ‘잘생김 한도 초과’[SNS★컷][2020.01.09]




[뉴스엔 지연주 기자]

배우 이준기가 마카오에서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이준기는 1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cau Vibe. Day 2 Lego~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마카오에서 여유를 즐기는 이준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준기의 조각처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준기의 잔망스러운 표정도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너무 잘생겼다”, “화보인 줄”, “얼굴이 다 했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ource: newsen.com/news_view.php?uid=20200109…

이준기, 2020년 활짝 여는 응원의 메시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해시태그][2020.01.01]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배우 이준기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준기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 한해에도 보내주신 응원과 큰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다가올 날들을 생각하는것만으로도 더 행복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건의 동영상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준기는 “여러분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하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어 보였다. 그의 다정한 새해 인사에 누리꾼들은 “정말 보고 싶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의 댓글을 달아 호응했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해 7월 종영한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에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이준기 SNS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Source: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1217498